본문 바로가기
N잡러의 잡담

배우 현빈과 손예진, 티아라 출신 지연과 황재균 선수 결혼 (나이, 결혼식 일정 등)

by 미국유학생J 2022. 2. 11.
반응형

세기의 스타커플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발표를 하였다. 그리고 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과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했던 황재균 선수도 같은 날 결혼을 발표하였다. 이 두 커플의 결혼발표 소식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겹경사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1. 현빈과 손예진 결혼발표

배우 현빈과 손예진

 

      • 끊임없이 터져나왔던 열애설
        1982년생 40살 동갑내기인 현빈과 손예진은 다작을 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같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 '협상'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다. 이 시기, 두 사람의 열애설은 끊이지 않았다. 드라마에서의 궁합이 좋아서이기도 했지만 실제로 열애증거들이 수시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열애설이 나올 때마다 두 사람은 부인하기에 바빴지만 미국 마트에서 쇼핑을 하던 모습, 인터뷰에서 테이블 밑으로 손을 잡는 등 스킨십을 하는 장면 등은 열애설을 인정하기에 충분했다. 때문에 지난해 1월 두 사람은 드디어 열애를 공식 인정하였고 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테이블 밑으로 손잡고 있는 장면 포착

        현빈과 손예진의 미국마트 쇼핑 장면
      • 드디어 올해 3월 결혼식 올릴 예정인 현빈과 손예진
        이 둘은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 발표를 하였다. 특히 배우 손예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여생을 함께 보낼 사람이 생겼다"라고 운을 떼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분"이라며 그녀의 예비 반려자는 배우 현빈 임을 암시했고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든든하다"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동시에 현빈도 소속사 SNS를 통해 결혼발표를 하였다. 그는 자필로 쓴 결혼 발표문을 공개하였는데, "인생 2막을 조심스럽게 밟아보려 한다"라고 운을 띄웠다. 예비신부인 손예진에게 항상 웃게 해 주겠다고 약속했다고 전하며, "앞으로 함께 걷자"라고 손예진에게 직접 보내는 메시지를 함께 담아 당당하게 결혼을 발표하였다. 이 둘은 올해 3월, 다음 달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발표문

 

2. 티아라 출신 지연과 황재균 선수의 결혼발표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과 황재균 선수

        • 티아라 출신 지연과 황재균 선수의 프로필
          티아라 왕따 루머로 오랜 기간 홍역을 겪은 지연이지만 '김태희 닮은 꼴'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그녀는 '아이돌 중 실물이 가장 이쁜 사람'으로도 선정될 정도로 연예인들 중에서도 연예인으로 손꼽혔다. 그녀는 1993년생으로 올해 29살이다. 비교적 결혼시기가 늦는 연예인들에 비해 지연은 결혼발표가 이른 편이다. 그 이유는 그녀에게 늘 버팀목이 되어주는 남자 친구에 대한 두터운 확신이라고 한다.
          황재균 선수 프로필
          그녀의 예비신랑이 될 사람은 황재균 선수이다. 그는 1987년생으로 그녀와 6살 차이가 나는 사람이다. 그는 2006년에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프로로 데뷔한 선수이다. 그 이후 롯데 자이언츠에서도 활약했으며 2017년도에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으로 입단하여 메이저리그에서도 활약한 바 있는 선수이다. 2018년 다시 한국으로 복귀한 그는 KT위즈에 입단하여 주장을 맡아 팀의 우승을 주도적으로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 자필 결혼발표 손편지 공개
        오늘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으로 쓴 결혼발표문을 업로드했다. 지난 해 지인을 통해 소개받아 연인으로 발전한 황재균 선수를 예비신랑이라고 밝히며 당당하게 결혼을 발표했다. 그녀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남자 친구인 황재균 선수가 언제나 그녀를 먼저 배려해주고 아껴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둘은 올해 12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티아라 지연과 황재균 선수의 자필 결혼발표문

        그녀는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그녀가 심리적으로 불안한 시절들을 남자 친구로 인해 회복한 듯 보인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라고 그녀의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그녀의 반려자가 될 황재균 선수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시에 결혼발표를 했다. "지난해 한창 힘든 시기에 지연이를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당당히 밝히며 지연과의 결혼을 알렸다.

부디 이 두커플이 남은 여생을 행복하게 반려자를 아껴주며 살아주기를 한 팬으로서 응원한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 티아라 출신 지연과 황재균 선수 결혼 (나이, 결혼식 일정 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